좋은미국화장품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폰지기 조회 13회 작성일 2021-06-23 06:49:26 댓글 0

본문

아마존 가성비 짱 화장품 추천화장품 유목민들 들어와‼️ 저렴이 화장품 추천‼️

#아마존화장품#건성피부#회장품


인스타 놀러오세요https://instagram.com/eunice_0907

건성피부화장품 추천

물로만 지우는 https://amzn.to/2BEYBfc

쿠룬퍼프 비싸지만https://amzn.to/2NUds87

토너https://amzn.to/38v7hk5

폴라초이스 아하https://amzn.to/3ivuMOP

에뛰드크림https://amzn.to/38tjdTD

먹는 콜라겐 https://amzn.to/2D4gog2

피지오겔https://amzn.to/2DbSDTw


시드물 에센스https://amzn.to/2BHTx9L

미강유오일https://amzn.to/2C4QAA0


글리세린https://amzn.to/38BtIV6

컬크림 헤어 https://amzn.to/3e1MN3M




칫솔https://amzn.to/2Z0B7tH
Mom,I'm hungry.엄마!배고파 : 물세안만 해도 된다니 너무 좋네요
타올 사야겠는데요
Lauren G : 잘 보고가요 ^^ 미씨 생생방 ㅋㅋ 정겹네요 저도 자주 보는데 ~~ 유니스씨가 추천한 거 저도 사용해봐야겟네요
EricTube : 추천감사해요! 저 에뛰드하우스 수분크림 아마죤에서 검색해가며 영상봤어요. 꼭 써볼께요~
joann park : 오늘 유니스C가 알려준 화장품들
몽땅 오더했어요~ ㅋ
유니스C가 자신있게 소개한 제품이니 웬지 믿을만 할거 같아서요~

미강유 덜어쓰는 조그만 스포이드 용기는 어데서 살수 있나용??
PS: 나중에 화장품 써보고 후기 올릴께용~
Christi Ku : 정말 유익한 채널 감사감사
피부가 정말 좋네요 웃는얼굴이 넘 사랑스러우셔요 ^^
이런친구가 곁에 있음 삶의 행복의질이 올라갈듯한 느낌

영상보면서 내가 사용해본 제품들이 많아서 반갑기도하고 그랬네요
파올라초이스 저두 장기간 사용해서 싫증난 시점이라토너만 쓰고있어요
칫솔도 제가 다니는 칫과에서 주는 칫솔이라 따로 더 구입해서 쓰는중이고
피지오겔... 헤어 컬크림은 펌하기전에 꼭 먼저 구입완료해야 하는 제품이예요
유니스씨 머리보니 저두 오랜만에 파마가 하고싶은 마음이 솟구치네요 ㅎㅎ

겨울되면 미강유크림 만들어봐야겠어요
근데 바셀린도 좋은데 더 좋은 성분으로 만든 제품 소개해드릴께요
alba un-petroleum jelly
아마존이나 whole food 에 팔아요
에뛰드랑 세안수건은 주문 들어갑니다 ㅋ

좋은주말 되셔요 ^^

미국에서 다 팔렸다는 수분. 보습 크림. 피부장벽을 회복 시켜주는 #세라마이드 #ceramides #피부장벽 #보습크림 #수분크림 #재생크림 #미주생활

특히 moisturizer cream 은 세라마이드가 있어 수분증발을 막아주고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있게,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하여 노화가 촉진 되는것을 예방 하며 아토피 습진 건조한피부에 도움을 줍니다. 세라마이드는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도와줍니다 #피부장벽 #수분크림 #피부건선 #보습크림 #핸드크림 #노화예방 #건조한피부 #시누이와올케사이 #미주생활 #얼바인 #영어듣기

Cerave moisturizer cream
https://amzn.to/2XGDuAq

Cerave cleanser
https://amzn.to/3oIrY3j

Music 1) Good Feeling by Roa https://soundcloud.com/roa_music1031
Creative Commons — Attribution 3.0 Unported — CC BY 3.0
Free Download / Stream: https://bit.ly/-good-feeling
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


Music 2) Track: Looking Back — Declan DP [Audio Library Release]
Music provided by Audio Library Plus
Watch:

Free Download / Stream: https://alplus.io/looking-back

*Disclaimer: This video is NOT sponsored Just sharing our own opinions. Some of them are affiliate links that help us a small commission from your purchases. By no means should you ever feel obligated to use these links. Thank you for supporting our channel!
쬬코랑민트 : 세라마이드가 안맞아서 판테놀씁니다.
얼굴은 속건조가 생기는데 바디용으로는 괜찮아요^^
만두 : ㅋㅋㅋㅋㅋㅋ왜케 웃기지ㅋㅋㅋㅋ
Dy Lee : 이거 너무 별론데
Princess Oh : 이거 보고 오는 종류별로 다 구입했어요.
너무 이뻐지면 어쩌죠? ㅎㅎ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
예그리나 : 비상 상비약이나 필수 상비약 위주로 추천 부탁드려요!

한국에서 미국 올 때 가져와야 할 것들 :: 미국보다 훨씬 좋은 한국물건

안녕하세요, 뉴욕윤작가입니다.
미국에 살다가 한국에 가면 "우와~! 이런 물건이 다 있어??"
정말 신기방기한 것들이 많습니다.
물론 없어도 살고, 대충 미국 것들로 대체하면서 살 수야 있겠지만
한국에 갔다면 챙겨오면 좋을 것들, 어디까지나 제 기준으로 모아봤습니다. ^^
공감하시는 분들이 많았으면 좋겠어요~~

#미국이민 #한국방문 #신박한아이템
뉴욕윤작가 : 저희 아들이 차라리 랩을 하지 그러냐고.ㅠㅠ 다음 영상부턴 좀 천천히 말해볼게요~~
예그리나 : 빨간 색연필 어디서 구입하셨어요? ^^
희구튜브 : 말하시는 속도 딱 듣기 좋은데요?^^
개인적인 의견이지만
너무 느리면 지루해서 스킵하게 될 때가 있어서 ㅎㅎ
Jennifer Hwang : 시원시원 너무 좋아요
말씀 느리게 하지마세요
완전 좋아요
뉴욕윤작가 : ^^ 빨간색연필, 저만 필요했던 게 아니었네요! ㅎㅎㅎ 저는 다이소에서 구했습니다~~~
행복한 하루 되세요~

... 

#좋은미국화장품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,666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presenmarker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