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등어사이트삭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초코쿠키 조회 93회 작성일 2020-10-22 22:19:16 댓글 0

본문

고등어 비린내 제거 간단히 잡는 두 가지 방법! 어린이들이 싫어 하는 생선 냄새 제거 방법! Fish odor removal.[백길월의 한식요리]

백길월의 한식요리\r
gilwol-Beak's Korean food, K-food\r

고등어 비린내가 심하게 날 때, 비린내 잡는 방법 알려드릴게요.

국민 생선 고등어 ! 구울 때 비린내가 심하게 느껴질때가 있습니다.
그럴 때 맥주와 우유를 이용해서 비린내를 쉽게 잡아보세요.

재료.
고등어
흰우유
맥주 ( 김빠진 )
\r
요리 영상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.\r
\r
잘 보셨다면, 구독, 좋아요,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.\r
\r
친정엄마처럼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#고등어냄새 #생선냄새 #냄새제거
Jeong Suk Hwang : 미국에는 보통 냉동 고등어인데 집에서 해동해서 손질해서 굵은소금에 절려다가 굽는데 그을때는 언제 우유에 담가나야하나요?
노장금nohcook : 고등어 비린내 잡는 꿀팀 잘 봤습니다.ㅎㅎ
깡다씨의부엌 Kkang-Da,s Kitchen : 여사님 저도 오늘부터 맥주 모을게요 ㅎㅎㅎ
아이들이 더 잘먹겠어요 감사 합니다❤️코로나 조심 하세요❤️
킴남 : 맥주 좋네요. 김빠진 맥주 안버리고 있음 어디다 쓰나했는데 이런곳에 사용하네요~
저도 비린내 약한편인데 온라인 주문하다보면 가끔 먹던곳인데도 냄새날때 있는데 해봐야겠습니다~~
오늘의메뉴 Today's Menu[간편요리 만들기] : 오오!!! 맥주랑 우유가 비결이군요!!!
아주 꿀팁 감사합니다아아 ㅎㅎ

영업비밀 공개?! 고등어 비린내 깔끔하게 없애는 비법! [만물상 258회] 20180830

영업비밀 공개?! 비린내 OUT! 고등어 손질 방법
[만물상_258회]
[Ch.19] 재미에 감동을 더하다, TV조선
공식 홈페이지 : http://broadcast.tvchosun.com/broadcast/program/3/C201300027.cstv
박1002 : 워낙 비린내 때문에 문열놓고 커피 끄리는중
박1002 : 짠자 지금 고등어 해먹었는데 명치쪽 너무 쓰려서 혼났어요
박양임 : 감사합니다. 꿀팀 정보. 비려서. 못하게 가족이요. 고등어. 막을벗기는건. 정말신기. ^^~~^^❤❤❤❤❤
아이디설정 : 이렇게 했다가 너무 달아서 고등어 살 조금 발라먹다가 버렸네요!
달아도 너무 달아요.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
다움 : 완전히 틀린 말은 아님. 고등어 요리할때 비린내는 고등어 껍질에 포함된 불순물에서 나는 냄새 맞음. 아무리 빡빡 씻어도 불순물 제거가 쉽지는 않은데, 차라리 아예 벗기는 것도 좀 당황할 순 있는데 비린내를 제거할 수는 있음
?? : 저게 바로 피쉬콜라겐
저걸 안먹는다고? 비리면 튀겨서 먹어야지
안예현 : 걍 레몬즙을 뿌려...
눈깔곰 : 껍질인데요.회로 먹을거 아니면 전혀 상관없읍니다.콜라겐 덩어리를 버리면 안되지요!비린내는 요리하는 사람따라 다릅니다!
손웅정 : 낚시로 고등어잡으면 저 막때문에 찐득찐득한데ㅋ
Hyunjung Lee : 육류나 생선 모두 피가 금방 상해요. 핏물 안고이게 해야 냄새 안나죠. 껍질때문이라면 신선할때도 비린내 나야하는데, 신선하면 비린내 1도 안나요.

[갈치조림] 양념 쏙쏙 베이게 하는 꿀팁. 비린내 없애는 갈치 손질법, 양념장

#윤이련해산물요리

솔직히 2마리 해야 맛나는데 ~~ 시청자 눈높이에 맞추고자 1마리 간단버전으로 했어요.
담번에 감자,무 많이 넣고 2마리로 올릴게요

■재료
갈치 한마리 (4토막)
무 한토막 1cm 썰기, 풋호박 삐져썰기,
양파 중 1/2 굵게 썰기, 땡초 2,홍초 1 ,대파 1 어슷썰기

✔감자도 맛있지만 갈치♡호박 궁합이 참 좋아요.
✔무를 많이 안넣었어요. 무 큼지막하게 많이 즐기고 싶으면 따로 끓여줘야 됩니다. 귀차는것~
✔쑥갓 있으면 추가

■육수 (국그릇 한사발, 약 300ml)
맹물/쌀뜨물/멸치다시육수
쌀뜨물이 없다면 (찹)쌀가루, 밀가루 1숟갈 개어준다.

■양념
국간장 2 (갈치밑간)
진간장 2
고춧가루 2
맛술 2~3
간마늘 1
물엿 1 (마지막)

✔ 조리과정 후반부에는 불을 낮추고 뚜껑을 열고 졸입니다.

✔ 갈치조림은 달짝찌근 X, 깔끔하게 먹는 걸 선호합니다.
그래서 국간장,진간장 1:1 로 합니다.
국간장이 없다면 진간장2~3 액젓 2로 해보세요



.
갈치조림 만드는 법, 갈치 비린내 제거하는 방법 , 갈치조림 황금레시피, 남대문 갈치조림, 제주도갈치조림,
[윤이련]50년 요리비결 : 여름풋갈치 제철입니다
풌 호박이 궁합이 좋죠
모심는 철에는 이노무 갈치 찌게가 고급며뉴 였어요
장마는지고 무논에 모를내고
점심밥은 유월본두 언져 발그레한 못밥
호박감자 척척 배져넣고 칼칼풋고추 썰어넣고 고추가루 뿌린듯만듯 희멀건한 갈치 국 양동이에 퍼담아 오면
그 맛이 너무나 맛났었죠~ 그립읍니다
아련한 추억속에 잠기면서
갈치국이 아닌 갈치조림 으로
대처해 봅니다~~
갈치국이 넘나 먹고싶어~ㅠ
다음에 시원한 갈치국 약속
천소영 : 다정한 친정 엄마같고
가르침되로 만들어 저녁 잘 먹었습니다
갈치국도 알려주세요
Sug Sang Lee : 아지매 이야기하는기 더 맛있어보입니더 !! 여긴 필리핀인대 노가다현장 한국사람 두사람 ㅎㅎ홀애비가 오늘 좋은 레시피보고 감사드립니더!!
짱보라 : 어머님
여기 갈치물로 쓰는 300ml는 쌀뜨물만들어논 물인건가요?
감사합니다
난써니 : 제가 유일하게 믿고 보는
애정하는 마음으로 보고있는데
동치미 쉽게 만드는법 좀 알려주세요
완전 초보입니다 ㅠ
김진성 : 안볼란다.배가 고파진다.
김옥화 : 정말 요리 잘하십니다
닭 : 0:09
닭 : 0:08
김쇼레이 : 갈치조림 기가막혀보이네요

... 

#고등어사이트삭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81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presenmarker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